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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달 운영 팁

라이더는 우리 매장 '파트너'입니다

#배달대행 #배달원 #라이더

배달대행 라이더와 갈등을 피하는 방법


맛있는 음식, 친절한 서비스 등은

사장님이 직접 관리하실 수 있지만

음식을 늦지 않게 고객에게 전하려면

라이더의 역할이 중요한데요.


배달 음식점 사장님과 라이더 사이의

갈등 사례가 늘고 있습니다.


1.배달대행 라이더와 갈등을 피하는 방법


라이더와 갈등은 피하고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방법을 정리했습니다.



1. 가게 상황 자세히 알려주기


라이더가 가게에 방문했을 때

사장님 상황을 최대한 정확히 안내해주세요.


갑자기 주문이 밀려들어

정신없는 상황일 수 있지만

방금 도착한 라이더는

사장님의 상황을 알 수 없습니다.


라이더에게 음식 준비상황을

친절하게 안내해주세요.


2.배달대행 라이더와 갈등을 피하는 방법



2. 음식 준비가 늦을 때 양해 구하기


조리가 지연돼 배달이 늦는 경우

배송 시간을 맞추기 위해

조급해진 마음이

사고의 원인이 되기도 하죠.


서로의 입장을 이해하며

라이더가 조리를 기다려야 하는 경우

친절하게 양해를 구해주세요.



3.배달대행 라이더와 갈등을 피하는 방법



3. 고성과 폭언은 삼가주세요.


고성과 폭언은 배달 매장에서 발생하는

갈등과 분쟁을 악화시키는 원인입니다.


매일 함께 일하는 사장님과 라이더가

얼굴 붉히는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요기배달 라이더’와 

갈등이 생겼다면

요기요 고객센터로 문의주세요.


사장님 이야기를 자세히 듣고

상황을 확인한 후 조치하겠습니다.


4.배달대행 라이더와 갈등을 피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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