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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장님알림 어떻게 쓰고 계시나요

#요기요 # 요기요사장님 # 요기요사장님포털 # 사장님알림 # 이벤트

활용하실 경우 출처를 표기해주세요



사장님알림 모범 예시를 소개합니다



‘사장님알림’ 잘 활용하고 계시나요?
사장님알림을 활용하신다면 배달 고객들에게
매장 소식, 음식 특징, 이벤트 등을 자세히 안내할 수 있는데요.

요기요 매출과 리뷰, 고객 평점 등
매장 운영실적을 분석해 매월 선정하는
2021년 요기요 우수매장 명단을 살펴봤을 때
우수매장에 이름을 올린 요기요 매장들 중
83%가 사장님알림을 이용하고 있었습니다.

사장님알림을 활용해 고객과 소통하고
매장 홍보를 적극적으로 했다는 걸 알 수 있는데요.

지난 2월 요기요가 ‘사장님알림 등록 이벤트’를 열었습니다.
이벤트를 통해 약 300분의 사장님이
눈에 띄는 사장님알림을 남겨주셨는데요.

참여해주신 모든 사장님께 감사드립니다.

이벤트 당선작 중에서
사장님알림 모범답안과
사장님별 재미난 알림 유형을 소개해드립니다.
사장님은 어떤 유형의 알림을 쓰고 계시나요?


📢깨알정보 전달형

음식에 들어가는 재료 설명부터

코로나19 시기 오프라인 매장 위생 관리법과
신메뉴 소개까지 한 줄씩 짧은 문장으로
매장의 다양한 정보를 소개
하고 있습니다.


📢메뉴 조합 추천형

판매 중인 메뉴를 활용해 음식을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사이드메뉴, 세트메뉴를 언급하며
고객에게 메뉴를 한 번 더 어필
할 수 있습니다.

입맛 따라 다르게 느껴지는 ‘맵기’를
누구나 알 수 있는 맛에 비교해 안내
합니다.
고객은 사장님알림을 참고해
본인의 입맛에 알맞은 정도의 매운맛을
실패 없이 고를 수 있습니다.


📢일필휘지 사장님형

사장님의 소망과 운영 철학

사장님알림에 담았습니다.
매장을 대하는 사장님의 생각을
일기같이 담담하게 써 내려가며
고객에게 신뢰감을 주고 있습니다.


📢사장님 셀프소개형

사장님알림을 통해
사장님 소개를 유쾌하게 하며
고객 리뷰와 별점을 유도하고 있습니다.

또 배달을 받아본 고객이 음식 색을 보고
오해하지 않도록 미리 알려주고 있습니다.

사장님알림을 통해 고객 불만을 줄일 수 있습니다.


📢매장 이용법 사전 안내형

매장 운영시간, 배달 가능 시간,
사장님이 자리를 비우는 시간 등
고객들이 궁금해할 매장 이용법을
사장님알림을 통해 상세히 안내
했습니다.

고객은 전화 문의를 하지 않더라도
사장님알림을 통해 매장 이용법을 알 수 있습니다.


📢매장 사진 등록형

​사장님알림에 오프라인 매장

사진 여러 장을 등록했습니다.


사장님알림에는 사진을

최대 4장까지 등록할 수 있는데요.


청결한 홀·주방 사진을 등록함으로써

위생을 신경 쓰는 고객에게

신뢰감을 줄 수 있습니다.


사장님, 이번 콘텐츠 어떠셨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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