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최근 검색어

서비스 안내

사장님 앱을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해주세요

2020-10-20



사장님, 요기요입니다.

사장님께서 요기요 주문 접수를 위해 사용하고 계신 요기요사장님 앱을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해주세요. 

사장님 앱을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하셔야 사장님 앱에서 오류가 발생했을 때 요기요가 신속하게 확인 후 기능 개선시 참고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삼성 또는 LG 스마트폰)을 이용하는 사장님께선 사장님 앱을 업데이트하기 전 안드로이드 운영 체제 최소 사양을 4.1.0 이상으로 업데이트 하셔야 합니다. 



■적용 시점 

10월 20일(화) 

■적용 대상  

요기요사장님 앱


■상세 내용 

요기요사장님 앱을 최신 버전(안드로이드 1.13.1 / iOS 1.13.0)으로 업데이트 하시면 요기요사장님 앱에서 발생하는 오류를 요기요가 신속하게 확인해 기능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사장님은 아래 사항을 유의해주세요. 

①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을 이용하시는 경우
-20일부터는 안드로이드 운영 체제 사양이 4.1.0 이상인 스마트폰에서 사장님 앱을 원활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버전이 4.1.0 미만인 경우 앱에서 발생하는 오류가 요기요에게 전달되지 않아 문제 발생 시 신속하게 해결해 드리기 어렵습니다. 
-안드로이드 버전과 상관없이 사장님 앱으로 정상적으로 주문을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②안드로이드 운영 체제 사양 확인 및 업데이트 방법

-스마트폰마다 운영 체제 버전을 확인·업데이트하는 방법이 다릅니다. 스마트폰 내 ‘설정’ 혹은 ‘일반설정’에서 안드로이드 운영 체제 버전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사장님앱 업데이트 방법


①안드로이드 스마트폰(삼성 또는 LG 스마트폰)
구글 play 스토어 실행 → 검색창에서 '요기요사장님' 검색 → 업데이트 

 

 

②iOS 스마트폰(아이폰) 
앱 스토어 → 검색창에서 ‘요기요사장님’ 검색 → 업데이트


 


사장님의 성장파트너 요기요 드림 

카카오쳇
입점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