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최근 검색어

주문 관련 문의하기

#요기요챗봇 #요기요사장님챗봇 #배달실패 #주문취소 #주문내역확인

‘요기요사장님’ 카카오 채널에서

간편하게 주문 관련 문의를 해보세요.


​카카오 ‘요기요사장님’ 검색 후 채팅 시작 ▶ ‘그외 문의하기’ 선택 ​▶ ​‘주문 관련 문의’ 선택 ​▶ 주문 관련 문의



1. ‘요기요사장님’ 검색 후 채팅 시작


카카오톡 친구 검색창에서

‘요기요사장님’을 검색하신 후

화면을 터치해주세요.


챗봇 아이콘을 클릭해

채팅을 시작해주세요.




2. 그 외 문의하기 → 주문 관련 문의


하단 박스를 위로 드래그해
‘그 외 문의하기’를 선택하신 후
창을 옆으로 넘겨 ‘주문 관련 문의’를 클릭해주세요.

배달 실패시 요기요 고객센터 연결을 비롯해
주문 취소, 주문 내역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①배달 실패


배달을 갔는데 고객이 부재중이거나
다른 사유로 배달을 못했다면
‘배달 실패’를 선택해 요기요 고객센터에 말씀해주세요.




②주문 취소


‘주문 취소 진행하기’를 선택해주세요.



익스프레스 주문인지

일반 가맹점 주문인지 선택해주세요.

일반 가맹점이라면
주문 시기도 선택해주세요.



24시간 이내 주문이라면
‘앱에서 직접 취소하기’를 선택해주세요.
사장님앱으로 주문을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

익스프레스 주문이거나
24시간이 지난 주문
‘고객센터로 간편 신청하기’를 선택해주세요.

요기요 고객센터 전화를 통해
주문을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




③주문 내역 확인


‘주문 내역 확인하기’를 선택하시면
사장님앱으로 전환돼
주문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요기요사장님’ 카카오채널을 통해

영업시간과 휴무일을 관리해 보세요.
👉‘요기요사장님’ 카카오채널 바로가기



최근본 사용법

카카오쳇
입점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