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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작] 가게관리

요기요 주문 고객관리

#요기요앱 # 고객 # 광고 # 홍보

4가지 고객 관리법


1. 사장님 알림



요기요앱에서 가게를 선택해 들어가면

보이는 우리가게 알림판

'사장님 알림' 관리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사진과 내용을 등록해 가게의 장점을 홍보해보세요.


0:57 고객의 선택에 영향을 주는 요인

2:26 가게 정보 하단, '사장님 알림' 관리방법

3:05 우수가게의 사장님 알림 등록률

3:59 사장님알림 작성하는 방법

5:04 5가지 사장님알림 유형 



2. 리뷰 댓글



고객과의 소통공간, 

'리뷰'를 관리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정성이 담긴 사장님 댓글이 남겨져 있다면 

고객과 소통하며 잘 관리되는 음식점으로 

고객들의 신뢰를 얻고

신뢰는 고객 주문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0:20 리뷰 댓글을 작성하는 이유 

0:52 리뷰 관리의 효과 

1:36 댓글 작성 방법

2:35 리뷰 댓글 작성 사례



3. 메뉴사진·메뉴설명·옵션메뉴



고객의 선택을 도와주는

메뉴판 관리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먹음직스럽게 찍은 음식사진을 등록하고 

메뉴가 어떤 구성으로 배달되는 지, 

맛이나 양은 어떤지 구체적인 설명을 적어 

사장님 가게를 찾아온 요기요 고객을 사로잡아보세요. 


0:18 메뉴 관리를 해야 하는 이유

1:12 메뉴 사진 관리 효과 

1:48 메뉴 설명 작성하는 방법

2:50 옵션 메뉴 등록하기



4. 영업시간, 품절메뉴 관리



최소 30분부터 최장 하루동안 

잠시 영업을 중지해야 할 때

'영업 일시 중지'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재료가 떨어졌거나 바빠서 특정 메뉴를 

조리할 수 없다면 꼭 '품절' 처리 해주세요. 

우리 가게를 선택한 고객들이 

음식을 기다리다 '주문 거절'되는

불편함을 덜어줄 수 있습니다.


0:25 음식 주문했는데 거절 당한 경험 있으신가요?

0:55 영업시간 관리와 메뉴 품절  셀프설정 

1:08 영업 일시 중지 방법

1:30 메뉴 품절 설정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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