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기요앱에서 가게를 선택해 들어가면
보이는 우리가게 알림판
'사장님 알림' 관리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사진과 내용을 등록해 가게의 장점을 홍보해보세요.
0:57 고객의 선택에 영향을 주는 요인
2:26 가게 정보 하단, '사장님 알림' 관리방법
3:05 우수가게의 사장님 알림 등록률
3:59 사장님알림 작성하는 방법
5:04 5가지 사장님알림 유형
고객과의 소통공간,
'리뷰'를 관리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정성이 담긴 사장님 댓글이 남겨져 있다면
고객과 소통하며 잘 관리되는 음식점으로
고객들의 신뢰를 얻고
신뢰는 고객 주문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0:20 리뷰 댓글을 작성하는 이유
0:52 리뷰 관리의 효과
1:36 댓글 작성 방법
2:35 리뷰 댓글 작성 사례
고객의 선택을 도와주는
메뉴판 관리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먹음직스럽게 찍은 음식사진을 등록하고
메뉴가 어떤 구성으로 배달되는 지,
맛이나 양은 어떤지 구체적인 설명을 적어
사장님 가게를 찾아온 요기요 고객을 사로잡아보세요.
0:18 메뉴 관리를 해야 하는 이유
1:12 메뉴 사진 관리 효과
1:48 메뉴 설명 작성하는 방법
2:50 옵션 메뉴 등록하기
최소 30분부터 최장 하루동안
잠시 영업을 중지해야 할 때
'영업 일시 중지'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재료가 떨어졌거나 바빠서 특정 메뉴를
조리할 수 없다면 꼭 '품절' 처리 해주세요.
우리 가게를 선택한 고객들이
음식을 기다리다 '주문 거절'되는
불편함을 덜어줄 수 있습니다.
0:25 음식 주문했는데 거절 당한 경험 있으신가요?
0:55 영업시간 관리와 메뉴 품절 셀프설정
1:08 영업 일시 중지 방법
1:30 메뉴 품절 설정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