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장님, 요기요입니다.
12월 19일(월)부터 사장님사이트에서 직원 계정(ID)을 직접 추가·삭제하실 수 있습니다.
가게에 등록된 직원은 전화번호 인증을 통해 사장님사이트에 로그인 후 가게 관리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적용일
2022년 12월 19일(월)
■변경내용
-사장님: 직원 정보 추가·삭제 가능
-직원: '전화번호 인증'으로 사장님사이트 로그인 → 가게 관리 이용(주문접수, 메뉴관리 등)
-직원 계정은 아래와 같이 권한이 제한됩니다
*매출관리 기능 이용 불가
*타 직원 계정 추가·삭제 불가
*사장님 계정(One아이디), 사업자 정보 조회·불가
*사장님 요청사항 ‘승인알림’ 확인 불가
-기존 '운영정보'에 등록되어 있던 연락처는 '직원 계정'으로 자동 생성되오니 사장님들께서는 운영정보를 반드시 확인해주세요.
■이용방법
요기요 사장님사이트 → One 아이디 로그인 → 운영정보 → 직원계정 관리 → 직원계정 추가·수정·삭제
※직원 계정을 추가하기 위해 사장님사이트 One 아이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요기요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