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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약관

제 1 조 (목적)

본 약관은 주식회사 위대한상상(이하 “회사”라고 합니다)이 “요기요 사장님 포털”(https://partner.yogiyo.co.kr, 이하 “사장님 포털”이라 합니다)을 통해 회원에게 제공하는 서비스에 관하여 회사와 회원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정의)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의미는 아래 각 호와 같습니다.
1. “사장님 포털”은 회사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운영하는 인터넷 홈페이지를 의미합니다.
2. “서비스”는 회사가 회원에게 사장님 포털을 통해 아래 각 목의 사항을 제공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가. 외식업과 매장 운영 관련 콘텐츠
나. 사장님 사이트, 사장님앱 사용법 관련 콘텐츠
다. 사장님 대상 각종 혜택
라. 기타 위 각 목에 준하여 회사가 정하는 사항
3. “사장님 사이트”는 요기요 사장님 사이트(https://ceo.yogiyo.co.kr/)를 의미합니다.
4. “회원”은 사장님 사이트에 가입하고 본 약관의 적용에 동의하여 사장님 포털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가게 사장님(이하 “사장님”이라 합니다)을 의미합니다.
5. “콘텐츠”는 회원에게 제공되는 온라인 교육, 동영상, 이미지, 인터뷰, 게시글 등 서비스와 관련하여 제공되는 모든 정보를 의미합니다.

제3조 (약관의 명시와 개정)

① 회사는 본 약관을 사장님 포털에 게시합니다.
② 회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가 본 약관을 개정하는 경우, 개정내용과 적용일자를 명시하여 개정약관 적용일자 7일 전까지 사장님 포털 공지사항에 게시하되, 개정 내용이 회원에게 불리하거나 그 권리·의무에 중요한 영향을 미치는 경우에는 개정약관 적용일자 30일 전까지 게시합니다.
④ 회원은 정기적으로 사장님 포털을 방문하여 약관의 개정을 확인하여야 합니다. 정상적인 고지가 이루어졌음에도 불구하고 회원이 개정약관에 관한 정보를 확인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손해에 대하여는 회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⑤ 본 조에 따른 약관개정에 대하여 동의하지 않는 회원은 개정약관 적용일 전날까지 회사에 약관 개정에 동의하지 않는다는 내용의 의사표시를 함으로써 사장님 포털 이용을 종료할 수 있으며, 그러한 의사표시를 하지 아니한 경우 약관개정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제4조 (회원자격의 취득)

사장님 사이트 회원은 누구나 사장님 사이트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통해 사장님 포털에 로그인할 수 있으며, 최초 로그인 시 본 약관에 동의함으로써 사장님 포털 회원자격을 취득합니다.

제5조 (회원의 권리)

① 사장님 포털 회원은 회사의 정책에 따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각종 이벤트에 참가할 자격 등 혜택이 주어집니다.
② 회원의 등급 등에 따른 구체적인 이용범위는 회사의 내부 정책에 따릅니다.

제6조 (회원의 의무)

① 회원은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1. 회사 및/또는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식재산권에 대한 침해
2. 회사 및/또는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3. 회사의 직원, 회사의 업무를 수탁한 제3자 및 그 직원 등에 대한 폭언, 폭행, 모욕, 성희롱 또는 그에 준하는 행위
4. 그 외 위 각 호에 준하는 사항
② 회원은 회사가 사장님 포털에 게시한 공지사항 등 회사의 지침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제7조 (회원에 대한 통지)

① 회사는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의 전자우편주소, (휴대)전화번호, 주소, 사장님 포털 로그인 시 동의 팝업 등의 수단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사장님 포털 공지사항에 1주일 이상 게시함으로써 이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단, 회원 본인에게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관하여는 개별 통지합니다.

제8조 (회원자격의 상실)

① 회사는 회원이 본 약관상 의무를 위반하는 경우 해당 회원에게 일정 기간을 정하여 위반사항의 시정을 최고한 후 시정이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 당해 회원에 대한 통보로써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즉시 해당 회원의 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1.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며 회사의 직원, 회사의 업무를 수탁한 제3자 및 그 직원, 폭행, 폭언, 성희롱 등 신체적∙정신적으로 중대한 손해를 끼치는 행위를 하는 경우
2. 회원자격의 상실에도 불구하고 다시 회원으로 가입한 경우
3. 기타 회사가 해당 회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기 어려운 중대한 사유가 발생한 경우
③ 본 조 제2항에 따라 회원자격이 상실된 회원은 자격을 상실한 날로부터 최대 30일 이내에 본인의 의견을 소명할 수 있으며, 회사는 회원의 주장이 타당하다고 판단할 경우 회원이 정상적으로 사장님 포털을 이용할 수 있도록 조치합니다.

제9조 (서비스 이용 및 변경)

① 회사는 서비스를 일정 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별로 이용가능시간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필요한 경우 사장님 포털에 대한 정기점검을 실시할 수 있으며, 구체적인 내용을 사장님 포털 공지사항에 게시합니다.
③ 회사는 운영상 필요에 따라 서비스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제10조 (개인정보관리 및 알림)

①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사장님 사이트 개인정보 처리방침(링크)에 따라 관리합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 이용에 관한 정보를 전화/전자우편/서신우편/문자메시지/앱 푸쉬/카카오 비즈메세지 등 다양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으며, 회원은 그 수신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단, 회원이 해당 수신을 거부하거나 사장님 포털에 게시된 정보를 확인하지 아니하여 발생한 손해는 회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11조 (서비스의 중지)

① 회사의 다음 각 호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유가 발생하는 경우 서비스를 중지할 수 있으며 그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 컴퓨터, 서버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교체 및 고장
2. 「전기통신사업법」 상 기간통신사업자의 사정 등으로 서비스 제공이 어려운 경우
3. 국가비상사태,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서비스 제공이 어려운 경우
4. 기타 위 각 호에 준하는 사유로 회사가 서비스 제공이 부적절하다고 판단하는 경우
② 본 조 제1항에 따라 회사가 서비스를 중지한 경우 본 약관 제7조에서 정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제12조 (책임의 제한)

회원이 회사와 제휴된 외부 서비스 제공사의 서비스를 이용하던 중 외부 서비스 제공사의 정책 변경에 따라 손해를 입은 경우 회사는 이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13조 (준용규정)

사장님 포털 서비스에 관하여 본 약관에서 규정한 사항 외에 서비스 중단, 개인정보보호 의무, 게시물의 저작권, 게시물의 관리, 서비스 관련 권리 귀속, 권리∙의무의 양도금지, 면책조항, 재판권 및 준거법에 관해서는 사장님 사이트 이용약관(링크) 제4조, 제9조, 제16조, 제17조, 제19조, 제20조를 준용합니다.

부칙

본 약관은 2023년 8월 16일부터 시행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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