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서비스 안내

요기요 사장님앱 로그인 문제 해결방법 안내

2023-04-14

사장님, 요기요입니다. 


요기요 사장님앱 로그인에 어려움이 있으셨다면 

아래 질문과 답변에서 해결 방법을 확인해주세요. 


1. 사장님사이트·앱 아이디를 잊어버렸는데 어떻게 찾을 수 있나요?


사장님사이트·앱에서 '아이디 찾기' 기능을 통해 직접 처리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고객센터를 통한 아이디, 비밀번호 제공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사장님 성함과 회원가입 시 등록하셨던 휴대폰 번호로 인증한 후 가입된 ID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이디 찾기 바로가기

-비밀번호를 잊으셨다면 휴대폰 번호로 본인인증 후 새 비밀번호를 등록해주세요.

비밀번호는 8~16자의 영문, 숫자, 특수문자(!, @, # 등)의 조합으로 생성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찾기 바로가기


※사장님사이트 아이디 찾기에 실패하신 경우에는 아래에 해당할 수 있습니다. 


① 21년 7월 이전 요기요 서비스에 가입한 후 One아이디 전환을 하지않은 경우 

아래 링크를 통해 ​(구)사장님사이트 계정 정보로 로그인하시면 One 아이디로 전환이 가능합니다.

 one아이디 전환 바로가기


② SPC브랜드(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 등) 사장님

해당 제휴 브랜드는 사장님사이트 아이디를 이용하지않습니다. 로그인 창에서 '직원'으로 선택 후 휴대폰 인증 로그인을 해주세요. 

휴대폰 인증 로그인이 불가한 경우 고객센터(1661-5270 혹은 카카오톡 '요기요사장님')로 문의해주세요.


③ 편의점 사장님 

새로 회원가입 후 서비스 연동을 위해 고객센터(1661-5270, 카카오톡 '요기요사장님')로 문의해주세요.


2. 로그인 시 "아이디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라고 나옵니다.


사장님 계정이 One아이디인지 확인해주세요. 아래의 경우에는 로그인이 안될 수 있습니다.


① (구)사장님사이트 계정으로는 사장님사이트·앱에 로그인할 수 없습니다. 

-21년 7월 이전 요기요 서비스에 가입한 후 One 아이디 전환을 하지않은 경우, One아이디 전환 후 로그인하실 수 있습니다.

One아이디 전환 바로가기 


② PC 주문접수 프로그램 계정으로는 사장님사이트·앱에 로그인할 수 없습니다.

아이디 비밀번호가 생각나지 않은 경우 아래 아이디, 비밀번호 찾기 바로가기를 통해 직접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확인해 주세요.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고객센터를 통한 아이디, 비밀번호 제공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아이디 찾기 바로가기 

비밀번호 찾기 바로가기


3. 로그인 했는데 '현재 운영 중인 가게가 없어요.'라고 나옵니다.


가게 정보와 사장님(One 아이디) 아이디 사이 연결이 필요한 상태입니다. 

고객센터(1661-5270) 또는 카카오톡 '요기요사장님'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카카오톡 '요기요사장님' 채팅 상담 바로가기


4. 로그인 시 "이미 로그인 된 아이디입니다."라고 나옵니다.


다른 휴대폰 기기에서 아이디를 사용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사장님 아이디는 한 개의 휴대폰 기기에서만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대표님이시라면 로그인을 진행해주세요. 다른 사용자가 로그아웃됩니다. 

대표자님이 아니시라면, 직원은 '직원(휴대폰 번호) 인증'을 통해 로그인해주세요.


5. 로그인 했는데 자꾸 로그아웃 됩니다.


다른 휴대폰 기기에서 아이디를 사용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사장님 아이디는 한 개의 휴대폰 기기에서만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여러 기기에서 같은 아이디로 로그인할 수 없습니다.


대표님이시라면 로그인을 진행해주세요. 다른 사용자가 로그아웃됩니다. 

대표자님이 아니시라면, 직원은 '직원(휴대폰 번호) 인증'을 통해 로그인해 주세요.


6. 직원(휴대폰 번호)계정을 통해 로그인 하려고 하는데 로그인이 되지 않습니다.


두 가지 경우를 확인해주세요. 


① 휴대폰 인증 시도하는 번호가 계약상 '대표자'로 설정되어 있는 경우 

계약 대표자(아이디 소유자)의 휴대폰 번호로는 직원처럼 휴대폰 인증 로그인이 불가합니다. 사장님이시라면 One아이디 로그인을 진행해주세요.


② 직원 번호가 설정되어 있지 않은 경우

[사장님사이트 → 셀프서비스 ​→ 기본설정 ​ → 직원정보]에 추가된 전화번호로만 직원(휴대폰번호)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직원 번호 추가가 필요하신 경우 사장님(One 아이디)로그인 후 위 경로를 통해 직원의 전화번호를 추가해주세요.

고객센터에서도 직원 전화번호 추가가 가능합니다.


7. 직원(휴대폰 번호)계정으로 로그인할 수 있는 전화번호를 추가하고 싶어요.


직원 번호 추가가 필요하신 경우 사장님 아이디로 로그인 후 아래 경로를 통해 번호를 추가해 주세요.


-직원(휴대폰 번호)추가 방법 

[​사장님사이트 → 셀프서비스 ​→ 기본설정 ​ → 직원정보 ​→ 직원정보 추가]


8. 직원(휴대폰 번호)계정으로 로그인 했는데 정산 및 매출 내역이 보이지 않습니다.


직원(휴대폰 번호)계정은 아래와 같은 정보의 조회 및 수정 권한이 제한됩니다.


-매출 관리 기능 이용 불가

-타 직원 계정 추가·삭제 불가

-사장님(One 아이디), 사업자 정보 조회 불가

-사장님 요청 사항 '승인 알림' 확인 불가

해당 정보는 계약 대표자만 사장님 아이디로 로그인하신 후 확인 및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요기요 드림.

카카오쳇
입점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