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최근 검색어

요기요 이벤트

쿠폰 발행하신 2024분께 3만원 드려요

2023-12-29



​​■ ​이벤트 기간

1) 사장님 쿠폰 발행 기간: ~ 2024년 4월 29일(월)

2) 고객 쿠폰 사용 기간: 2024년 1월 1일(월) ~ 4월 30일(화)


※ 이벤트 기간 내 사장님이 발행하신 쿠폰에 한해 혜택이 적용되며, 고객은 2024년 4월 30일(화)까지 쿠폰 사용이 가능합니다.

※ 고객은 사장님이 설정하신 쿠폰 운영 기간까지 쿠폰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참여 대상
​​요기요 입점 사장님

  • 계약 상 가게쿠폰 발행이 불가능한 일부 가게 제외

  • 배달음식점을 제외한 기타 업종 제외



​​■ ​참여 방법
사장님 사이트에서 요기요 비용 지원 가게쿠폰 발행하기
​​​👉가게쿠폰 설정법 확인하기
👉지금 쿠폰 발행하러 가기


※ 신규 계약 가게의 경우, 영업개시일 다음날 오전 10시부터 쿠폰발행이 가능합니다.(영업일 기준)
​​​​​​​​​​​​※ 단, 2개 권종 이상의 가게쿠폰을 각각 200매 이상씩 발행하고 운영기간은 3개월(90일) 이상 운영해야 합니다.
​※ 쿠폰 운영 기간과 고객 사용가능 횟수를 직접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 쿠폰을 ‘노출중지’하더라도 이미 고객이 다운로드한 쿠폰은 ‘운영 종료일’까지 사용될 수 있습니다.
※ ‘발행 수량’은 쿠폰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수량입니다.
※ ‘반복 사용'이 설정된 쿠폰은 실제 ‘발행 수량’보다 더 많은 주문에 사용될 수 있으니 유의하여 쿠폰을 발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혜택 안내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3만원권


■혜택 지급 대상
이벤트 기간동안 가게쿠폰을 사용한 성공주문이 가장 많은 사장님 2024명


■혜택 지급일

  • 24년 1월동안 가게쿠폰을 사용한 성공주문이 가장 많은 사장님 506분께 2월 23일(금) 지급

  • ​24년 2월동안 가게쿠폰을 사용한 성공주문이 가장 많은 사장님 506분께 3월 20일(수) 지급

  • 24년 3월동안 가게쿠폰을 사용한 성공주문이 가장 많은 사장님 506분께 4월 19일(금) 지급

  • 24년 4월동안 가게쿠폰을 사용한 성공주문이 가장 많은 사장님 506분께 5월 22일(수) 지급



​​■ ​유의사항

① 요기요 지원 금액 및 요기패스X 중복 사용 여부 등은 당사 정책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매장별 지원 혜택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사장님이 발행한 가게쿠폰은 운영을 중단할 수 있습니다.


​​ 선물 지급 시점에 요기요 계약을 유지중인 사장님께만 상품권을 드립니다.


​​ ONE ID 기준으로 상품권이 지급되며 중복 지급되지 않습니다.


​​ 당첨된 사장님께 카카오톡 채널 ​'요기요사장님'으로 선정 안내 알림톡이 발송될 예정입니다. 알림톡에 안내되는 개인정보 관련 설문을 응답해 입력 기한까지 제출해 주시는 사장님에 한해 선물 지급이 가능합니다.


 설문 미제출 혹은 정보 오기입으로 인한 미지급 또는 오발송의 불이익은 당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 상품권 선물은 모바일 MMS로 발송되며 재발송/유효기간 연장/미사용 금액 환불은 절대 불가합니다.


​​ 상품권 관련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는 쿠폰사 kt alpha CS 안내처(1588-6474)로 연락 바랍니다.


​​ 선물 및 선물 지급 일정은 사전 고지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⑩ 본 이벤트는 당사 사정에 따라 사전 고지 없이 조기 종료될 수 있습니다.

카카오쳇
입점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