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장님, 요기요입니다.
사장님께서 요기요 주문 접수를 위해 사용하고 계신 PC 주문접수 프로그램 또는 신형단말기가 업데이트됩니다.
주문 내역 확인 시 매장명이 나타나고 사장님께서 선택할 수 있는 주문 거절 사유가 추가되는 등 신속하고 정확히 주문을 처리하실 수 있도록 주문 화면이 바뀝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요.
■적용일
9월 9일(화) 예정 (변동될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 내용
※아래 예시는 PC 주문접수 화면이며 업데이트 내용은 신형단말기에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1. 주문 내역을 확인할 때 ‘상태 일정’ 하단에 매장명이 노출됩니다.
2. 사장님께서 선택 가능한 주문 거절 사유가 추가됐습니다.
-기존: 메뉴 또는 계정의 문제, 배달 불가능 지역, 배달기사 부재, 영업시간 종료, 주문폭주, 중복주문, 해당 메뉴 품절
-변경: 기상악화(추가), 메뉴 또는 계정의 문제, 배달 불가능 지역, 배달원 부재, 영업시간 종료,
요청사항 적용불가(추가), 장난주문(추가), 주문량 폭주, 중복주문, 해당메뉴품절
3. 주문 거절 사유가 영어로 표기됩니다.
-기존: 주문 거절 내역 확인 시 ‘주문 거절’로 표시
-변경: 주문 거절 사유 영어로 표시 (향후 한글로 업데이트될 예정입니다.)
[영어로 표시되는 주문 거절 사유]
4.테이크아웃 주문 수락 후 주문 화면 문구가 달라집니다.
(테이크아웃 기능 사용 매장에만 해당합니다.)
-기존: 테이크아웃(방문)
-변경: 고객주소 확인불가
5.테이크아웃 주문을 3분 내 수락하지 않은 경우 나타나는 주문 거절 사유가 변경됩니다. (테이크아웃 기능 사용 매장에만 해당합니다.)
-기존: 만료된 주문
-변경: 요기요 사정으로 주문이 취소되었습니다.
■신형단말기 오류 사항
신형단말기로 테이크아웃 주문을 거절하면 '취소 안내 팝업창'이 뜨고 이후 '시간이 초과됐다'는 팝업창이 2~3분 간격으로 반복해 뜹니다. 이 경우 신형단말기 왼편에 있는 전원 버튼을 눌러 기기를 껐다 켜주세요. 재부팅하시면 더이상 팝업창이 노출되지 않습니다. 오류 사항은 최대한 빠르게 개선할 예정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사장님의 성장파트너 요기요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