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최근 검색어

서비스 안내

요기요 익스프레스 서비스 이용 가능 지역 추가 안내

#요기요 #익스프레스 #서비스 #지역추가

2023-06-12
사장님, 요기요입니다.

요기요 익스프레스 서비스 이용 가능 지역이 추가됩니다.

새롭게 추가된 지역의 가게는 요기요 익스프레스 서비스와 가게배달 서비스를 동시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적용일
2023년 6월 12일(월)

■추가 지역
-신규 오픈 지역: 인천광역시 서구(검단), 시흥시, 평택시, 김포시
-확대 오픈 지역: 인천광역시 서구(청라)

※추가 지역 중 일부 지역은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문의가 필요하시다면 카카오톡 채널 ‘요기요사장님’으로 문의해주세요.

■요기요 익스프레스 서비스 신청법
카카오톡 채널 ‘요기요사장님’으로 문의

■기타 사항

요기요 익스프레스와 가게배달 서비스 두 가지를 동시에 이용하실 경우 고객이 요기요에서 음식 주문 시 배달 방식(요기요 익스프레스, 가게배달) 중 하나를 선택해 주문할 수 있는 ‘맞춤배달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고객은 배달요금과 배달시간을 고려해 원하는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고 사장님은 가게 주문 증가에 긍정적인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맞춤배달이란?
고객이 음식을 주문할 때 가게배달과 요기요 익스프레스 중 원하는 배달 방식을 선택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요기요 익스프레스 서비스란?
사장님이 요기요를 통해 주문부터 배달까지 한 번에 이용하실 수 있는 배달 서비스입니다. 요기요 라이더가 AI배차 시스템을 통해 최적의 동선으로 고객에게 배달합니다. 주문 건당 주문중개 이용료와 배달 대행 이용료가 부과됩니다.

✅가게배달 서비스란?
요기요 주문중개 서비스입니다. 고객의 주문 이후 가게에서 직접 배달하거나 별도 계약한 배달대행사를 통해 배달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 건당 주문중개 이용료가 부과됩니다.


요기요 드림



카카오쳇
입점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