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최근 검색어

서비스 안내

요타임딜 이용약관 안내

2021-01-14
사장님, 요기요입니다.

요기요에서 새롭게 선보일 ‘요타임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요타임딜 이용 약관이 신설됐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내용 참고 부탁드립니다.


1. 신설사유: 광고 상품 신설

2. 시행일자: 2021년 1월 21일(목)부터

3. 신설사항

요타임딜 이용약관 안내 


1) 요타임딜


①“고객”의 요기요 주문내역을 포함한 회사가 합리적으로 정한 노출 로직에 따라, “고객”이 요기요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등 광고매체에 접속 시 “사장님”의 업소, 할인가격 등 내용을 포함한 어플리케이션 내 팝업(Pop-up)을 나타나게 하여 제한된 시간 내 상품 할인 구매를 제안하는 광고 및 관련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회사”의 광고성 정보 수신 및 행태정보 수집ㆍ이용에 동의를 한 불특정 다수 “고객”을 대상으로 합니다.


②“사장님”은 요타임딜 구매 신청 시 주문 금액에 따른 차등 할인 플랜을 제공하는 것에 동의 합니다. “고객”은 제1항의 팝업이 어플리케이션 내 나타난 시점부터 [15분] 내에 해당 업소에서 상품을 구매하는 경우 차등 할인 플랜에 따른 할인을 받게 됩니다. 할인금액은 “사장님”이 부담합니다.

 

③하루 최대 요타임딜 주문건수는 “사장님”이 “요타임딜” 구매 신청 시 선택한 1일당 할인 가능 횟수를 기준으로 고객에게 제공됩니다. 단, 동시 주문 접수 등 특별한 사정이 발생할 경우 고객의 추가 요타임딜 주문이 적용 될 수 있습니다. 


④“회사”는 “사장님”이 선택한 할인 가능 횟수 상당의 주문 수를 충족 시키기 위해서 “고객”에게 요타임딜을 계속적으로 노출합니다. 


⑤“요타임딜”은 “사장님”의 구매 신청일의 익일부터 개시됩니다. 이용기간은 별도 지정되지 않으며 “사장님”은 이 약관 제2조의 내용대로 “요타임딜”의 사용을 해지 또는 취소할 수 있습니다.


⑥“회사”는 원활한 “요타임딜” 제공을 위해 본조 내용 (노출 횟수, 할인금액 등)을 변경할 수 있고 “회사”는 개별약관의 수정 고지 또는 개별 통지 등의 방법으로 이를 공지한 후 변경된 내용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⑦이용대금은 요타임딜 “고객” 노출 이후 [15분] 내 완료된 “고객”의 해당 업소 주문 금액에 비례한 이용대금으로 부과됩니다. 차등 할인 미만 금액으로 주문이 완료 될 경우에도 “요타임딜” 이용대금이 과금됩니다.  


⑧“회사”는 “고객”의 주문금액에서 “요타임딜” 이용대금 (부가세 별도)과 더불어 요기요 서비스 계약에 따른 주문중개 이용료, 외부결제 이용료 등을 공제한 나머지 금액을 업주에게 지급하는 방법으로 이용대금을 수취합니다.


2) 해지, 취소 및 환불


①“사장님”이 구매한 “요타임딜”의 해지 또는 취소는 “사장님”이 요기요 고객만족센터 또는 영업담당자를 통하여 직접 신청하여야 합니다.


②“사장님”이 제1항에 따라 해지 또는 취소를 신청한 경우 “요타임딜” 노출은 해지 또는 취소 신청 시점 일로부터 익일 내에 중단됩니다. 단, 공휴일 또는 업무시간 외 신청과 같은 특별한 경우 중단 처리에 추가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③“회사”는 “요타임딜” 중단 시점까지 발생한 이용대금을 수취할 권한을 가집니다.


사장님의 성장파트너 요기요 드림 


카카오쳇
입점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