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장님, 요기요입니다.
간편한 메뉴 정보 관리를 위해 7월 6일(화)부터 요기요 사장님사이트에 ‘메뉴 셀프관리’ 기능이 추가됩니다.
사장님께서는 ‘메뉴 셀프관리’를 통해 요기요앱에 있는 메뉴 정보를 직접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메뉴를 추가, 수정, 삭제하거나 순서를 변경하신 후 ‘미리보기’ 버튼을 누르면 수정사항이 적용될 요기요 화면을 미리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적용일2021년 7월 6일(화)
■‘메뉴 셀프관리’ 주요 기능-메뉴 추가 및 삭제
-메뉴명, 메뉴 설명, 메뉴 가격 수정
-품절 상태 관리
-메뉴 순서 변경
(※ 주류 메뉴는 추가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사장님사이트의 ‘주류메뉴 등록요청’을 이용해주세요.)
■메뉴 정보 추가 및 수정 시 유의사항①메뉴명
-특수 기호 및 이해하기 어려운 메뉴명은 고객이 음식을 주문할 때 혼란을 줄 수 있습니다.
-메뉴명에 비속어, 포획·도축·유통 과정에서 사회 윤리적으로 논란이 있는 야생 동물 및 특수 메뉴, 메뉴명이 아닌 다른 키워드, 일반 메뉴그룹에서 ‘주류 이름’을 입력하실 경우 메뉴 등록을 할 수 없습니다.
②메뉴 설명
-메뉴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고객이 음식을 주문할 때 많은 도움이 됩니다.
▶메뉴 설명법 보러가기③가격
-실제 판매가와 동일한지 다시 한번 확인 해주세요.
④원산지 표기
-새롭게 추가한 메뉴가 있다면 반드시 ‘원산지 표시’를 해주세요.
▶원산지 표시법 보러가기
요기요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