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기능 개선

[수정]‘매출관리사이트’에서 정산내역을 확인해주세요

2021-03-10

​※2021년 3월 10일 게시한 [공지사항] 내용 일부를 2021년 4월 8일 수정합니다.


■수정 사항

1.(수정 전) 정산내역 제공일: 매월 마지막 정산일로부터 5영업일(토·일요일, 공휴일 제외) 이후 ‘요기요 매출관리사이트’에서 조회 

(수정 후) 정산내역 제공일: 매월 말일부터 5영업일(토·일요일, 공휴일 제외) 이후 ‘요기요 매출관리사이트’에서 조회 


2.(추가)전자 정산내역서 조회 및 사용 가이드 추가



------------------------------------------------------------------------------------------------------------

사장님, 요기요입니다. 

신속한 정산내역 전달을 위해 우편으로 발송되던 종이청구서가 전자 정산내역서로 변경됩니다. 

3월 정산내역부터 ‘요기요 매출관리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종이청구서는 2월 정산내역까지만 발송됩니다. 

※전자 정산내역서 조회 및 사용 방법 바로가기

■적용대상
요기요 가맹 사장님

■적용일
2021년 4월부터 ‘3월 전자 정산내역서’ 조회 가능

■내용
-정산내역 제공 방식: 우편 종이청구서 → 전자 정산내역서
-정산내역 제공일: 매월 말일부터 5영업일(토·일요일, 공휴일 제외) 이후 ‘요기요 매출관리사이트’에서 조회 
-정산내역 확인 방법: 요기요 사장님사이트(바로가기) → 매출관리 → 정산내역서(4월 오픈)

사장님의 성장파트너 요기요 드림




카카오쳇
입점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