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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묻는 질문

  • Q
    리뷰관리
    고객 리뷰의 신고버튼은 무엇인가요?

    매장과 무관한 내용의 리뷰가 등록된 경우

    혹은 개인정보, 음란유해, 광고홍보 내용이 포함된 경우 리뷰삭제가 가능합니다. 

    필요시 고객리뷰에서 '신고' 버튼을 눌러 신고해주시거나 고객센터로 연락해주세요. 

    요기요에서 해당 리뷰의 사실 관계를 파악해 조치해드립니다. 

  • Q
    리뷰관리
    고객 리뷰에 댓글을 달고 싶습니다. 어떻게 등록하나요.

    고객 리뷰 댓글은 사장님사이트 또는 사장님앱에서 등록·관리할 수 있습니다.


    고객 리뷰 댓글 등록 방법

    -사장님사이트/앱 > 셀프서비스 > 고객관리  >  리뷰 관리

  • Q
    리뷰관리
    고객 리뷰를 삭제 요청할 수 있나요.

    요기요앱에 등록된 고객 리뷰는 사장님께서 직접 삭제할 수 없습니다. 


    매장과 무관한 내용의 리뷰가 등록된 경우

    혹은 개인정보, 음란유해, 광고홍보 내용이 포함된 경우 리뷰삭제가 가능합니다. 

    필요시 고객리뷰에서 '신고' 버튼을 눌러 신고해주시거나 고객센터로 연락해주세요. 

    요기요에서 해당 리뷰의 사실 관계를 파악해 조치해드립니다. 


    리뷰 임시 게시중단 신청 바로가기

      (모바일 기기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 Q
    리뷰관리
    어떤 고객이 리뷰를 등록할 수 있나요.

    요기요앱에서 음식을 주문한 고객은 주문 후 7일 내 리뷰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 Q
    리뷰관리
    리뷰를 등록한 고객의 연락처를 알고 싶어요.

    고객의 연락처, 주소 등 개인 정보는 개인정보보호법상 안내해드릴 수 없습니다. 댓글로 고객과 의사소통 해주세요.

  • Q
    리뷰관리
    리뷰 댓글을 등록했는데 보이지 않아요.

    등록하신 댓글에 다음과 같은 내용이 포함됐다면 운영 원칙에 따라 모니터링 후 블라인드 처리될 수 있습니다.


    -고객의 개인 정보가 포함된 경우(주소, 건물명, 연락처) 

    -욕설, 비방성의 내용이 포함된 경우

    -약관 상 의무의 성실한 이행을 위반하는 전화 주문이나 직거래, 타 앱 주문을 고객에게 유도하는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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