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노출 횟수에 상관없이 추천광고를 통해 주문이 성공된 경우에 한해 이용료가 발생됩니다.
이용료는 음식 주문 금액에 사장님이 설정하신 광고비 요율이 적용돼 정산됩니다.
예산 소진으로 광고 노출이 중단됐지만 추가로 이용하시고 싶을 경우 하루 예산을 상향 조정하시면 광고가 재개됩니다.
※단, 동시 주문 접수 등 특별한 사정이 발생하는 경우 하루 예산을 초과하는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추천광고는 배달 가능한 범위 내에서 우리 가게에서 주문할 확률이 높은 고객에게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추천광고 종료는 사장님 사이트/ 앱을 통해 직접 설정이 가능합니다.
사장님 사이트/앱 → 셀프서비스 → 광고관리 → 추천광고 → 광고 종료
추천광고의 일시 중지는 사장님 사이트/ 앱을 통해 직접 설정이 가능합니다.
사장님 사이트/앱 → 셀프서비스 → 광고관리 → 추천광고 → 일시 중지
일시중지 전 이미 노출된 광고로 인해 주문이 발생할 경우 이용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추천광고는 요기요앱 아래 영역에 노출됩니다.
①홈 화면
②카테고리 상단 및 가게 리스트
③검색 메인화면
④검색 결과화면
⑤가게 상세 영역
⑥주문 내역
추천광고를 통해 주문이 완료된 경우에만 이용료가 부과됩니다.
고객의 검색 결과화면에 노출되거나, 고객이 추천광고 영역에 노출된 가게를 클릭해도 이용료가 부과되지 않습니다.
검색 결과화면에 광고 노출을 원하지 않는 단어가 있다면,
요기요 사장님사이트 '광고 설정' 페이지에서
'검색어 제외 추가' 입력란에 단어를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사장님 사이트/앱 → 셀프서비스 → 광고관리 → 추천광고 → 광고 설정 → 검색어 제외 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