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로 음식을 주문할 만한 고객을 찾아
우리 가게를 추천하는 광고상품,
주문이 들어왔을 때만 광고비를 내는
‘추천광고’로 더 많은 고객을 만나보세요.
‘추천광고’는 고객이 광고를 클릭해서
주문까지 완료했을 때 사장님의 광고비를 계산합니다.
배달요금을 제외한 음식 주문금액에
사장님이 설정한 광고 이용료율을
적용한 비용이 정산됩니다.
👨🍳하루 예산 5만원으로 설정한 요기치킨 사장님
광고를 통해 주문 받고
광고예산(일) 5만원이 모두 사용되면
그 날에 한해 광고 노출이 자동 중단되고
다음 날 영업시간에 광고를 시작합니다.
사장님이 광고 이용료율 10%를 설정하고
예산 5만원이 모두 사용됐다면
광고를 통해 매출 50만원이 추가 발생했다는 뜻이죠.
*비용 5만원=광고를 통한 음식주문금액 50만원 X 10%
예산은 하루 1만원부터 300만원까지
1000원단위로 제한 금액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예산이 모두 사용돼 광고가 중단될 경우
예산을 늘려주면 광고를 다시 시작할 수 있습니다.
광고 이용료율(%)이 높을 수록
더 많은 고객, 다양한 광고영역에
가게가 노출돼 주문확률이 올라갑니다.
예산과 이용료율은 사장님사이트(바로가기), 사장님앱(바로가기)에서
실시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손 닿는 요기요 화면 곳곳에
고객 맞춤 가게를 소개합니다.
가게가 노출되는 곳이 많아져도
추가비용이 전혀 없습니다.
① 요기요 첫화면에 최대 10개 영역
② 메뉴 카테고리 음식점 리스트 중 최대 5개 영역
③ 검색 홈화면에 최대 6개 영역
단기간에 많은 고객에게
가게를 알리기 좋은 홍보법입니다.
클릭당 비용없이, 주문이 완료되어
사장님이 설정한 예산이 모두 소진되기 전까지
우리 가게를 요기요 곳곳에 광고할 수 있습니다.
사장님이 요기요 주문을 받는 ‘영업시간’ 내내
배달 가능지역 안에 있는 예상 주문 고객이
우리가게 광고를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