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홈
입점신청
주문상승
사용법
사용법
자주 묻는 질문
주문접수
결제정산
자영업상식
창업상식
창업용어백서
공지·이벤트
공지사항
이벤트
사장님캘린더
로그인
셀프서비스
검색
최근 검색어
인기 검색어
1.
요기배달
2.
원산지지
3.
리뷰
4.
종합소득세
5.
최소주문금액
검색 취소
자영업상식
공지사항
요기배달 조리시간 연장 시범운영 안내
사장님사이트·앱 정산계좌 변경 방법 안내
이전 슬라이드
다음 슬라이드
전체
메뉴관리
주방
마케팅
위생/안전
인력/노무
손익/세무
주문접수수단
정책
부동산
배달관리
매장관리
닫기
마케팅, 성공사장님
고객 불만 리뷰 이렇게 대응해보세요
#리뷰
# 댓글
# 사장님
# 노하우
좋아요
공유
고객들의 불만 리뷰에 대처하는 방법
리뷰왕 사장님의 노하우를 알려드립니다
사장님, 이번 콘텐츠 어떠셨나요?
좋았어요
아쉬워요
Q.
감사합니다. 더 알고싶은 외식업 정보가 있으신가요?
Q.
요기요사장님포털에 바라는 점이 있다면 이 곳에 적어주세요.
의견 남기기
Q.
아쉬웠던 이유는 무엇일까요?
Q.
요기요사장님포털에 바라는 점이 있다면 이 곳에 적어주세요.
의견 남기기
이전
목록
다음
공유하기
나에게 전송
URL복사
닫기
함께 본 자영업상식
트렌드
2024년 12월 요기요 장사 예보
위생청결
겨울철 ‘노로바이러스’ 주의하세요
매장운영
‘119’로 삼행시를 지어주세요
창업상식
“권리금 중개 수수료 지급해야 하나요?”
창업상식
“월세 밀렸다면 권리금 못 받나요?”
노무·세무
수능 끝난 후, 아르바이트 채용 주의사항
마케팅
지금부터 뜨끈뜨끈 국밥 주문이 들어옵니다
정책
경기도 사장님을 위한 소상공인 지원정책
더보기
공유하기
나에게 전송
URL복사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