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기요사장님’ 카카오 채널에서
간편하게 주문 전달 수단을 문의해보세요.
카카오 ‘요기요사장님’ 검색 후 채팅 시작 ▶ ‘주문 전달 수단이 궁금해요’ 선택 ▶주문 전달 수단 문의
1. ‘요기요사장님’ 검색 후 채팅 시작
카카오톡 친구 검색창에서
‘요기요사장님’을 검색하신 후
화면을 터치해주세요.
챗봇 아이콘을 클릭해
채팅을 시작해주세요.
![](https://partner.yogiyo.co.kr/upload/2022/10/1665732913_729c0fca2770e9dc6fc8.png)
2. ‘주문 전달 수단이 궁금해요’ 선택
하단 박스를 위로 드래그해
‘주문 전달 수단이 궁금해요’를 클릭해주세요.
PC 주문접수 프로그램·단말기 문의와
주문 전달 핸드폰 번호를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
![](https://partner.yogiyo.co.kr/upload/2022/10/1665732955_0b777f85cd420a737c2b.png)
①PC 접수 프로그램 문의
‘PC 접수 프로그램’을 선택해주세요.
![](https://partner.yogiyo.co.kr/upload/2022/10/1665733014_3a034f00da84b93e6f91.png)
설치법이 궁금하시다면
‘설치 방법 동영상 안내’를 선택해주세요.
주문 오류를 접수하시려면
‘PC 주문 오류 접수’를 선택해주세요.
상담원이 연결됩니다.
그외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자주 묻는 질문’을 선택해주세요.
사장님들이 자주하시는 질문의
답변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partner.yogiyo.co.kr/upload/2022/10/1665733052_39cea9d359c77ac02848.png)
②단말기 문의
‘단말기’를 선택해주세요.
단말기 개통·반납 요청과
자주 묻는 질문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단말기 개통 요청
‘개통 요청’을 선택해주세요.
![](https://partner.yogiyo.co.kr/upload/2022/10/1665733101_2217b6f817cee3dc618c.png)
단말기 수령 여부, 와이파이 연결 상태,
상담원 통화 가능한 시간 등을 선택하신 후
‘네, 접수할게요’를 클릭해주세요.
![](https://partner.yogiyo.co.kr/upload/2022/10/1665733127_c41d6fda172d022529f4.png)
✔단말기 자주 묻는 질문
단말기와 관련하여 궁금한 점이 있다면
‘단말기 자주 묻는 질문’을 클릭해주세요.
![](https://partner.yogiyo.co.kr/upload/2022/10/1665733212_09f2ca57f074c5757c4f.png)
화면을 옆으로 밀면서
사용법, 요금, 오류 등에 관한
질문과 답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s://partner.yogiyo.co.kr/upload/2022/10/1665733230_8ccc19a905ae7b9df598.png)
③주문전달 핸드폰 번호 추가
문자메시지 또는 사장님앱으로
주문받길 원하시는 경우
‘주문전달 핸드폰 번호 추가’를 클릭해주세요.
![](https://partner.yogiyo.co.kr/upload/2022/10/1665733263_a3cf299eddd7b130f333.png)
사장님사이트로 연동되며
전화번호를 직접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
‘문자/앱 주문접수 사용’을 꼭 체크해주세요.
![](https://partner.yogiyo.co.kr/upload/2022/10/1665733287_0f2bc01a953169e799c0.png)
‘요기요사장님’ 카카오채널을 통해주문접수 수단을 문의해보세요.
👉‘요기요사장님’ 카카오채널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