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자가 사장님께 계약 진행을 위한 전화를 드립니다.
대면으로 입점 신청을 하셨다면
영업담당자와 함께 계약을 진행합니다.
계약을 위해 이용료, 배달 지역, 배달료, 메뉴 카테고리,
메뉴명, 메뉴 가격, 정산계좌 등의 가게 정보를 확인합니다.
메뉴 사진과 가게 사진 등이 준비됐다면
영업담당자에게 전달해주세요.
사장님께서 사진을 별도로 전달해주시지 않을 경우
요기요에서 보유한 이미지로 대체해 등록됩니다.
사장님사이트에서 상세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계약서를 통해 이용료와 가게 정보가 정확한지 확인해주세요.
계약서 수정이 필요하다면 계약서를 반려하실 수 있습니다.
계약서 수신 후 7일 내 응답하지 않으시면
계약이 보류될 수 있으니 기간 내 응답해주세요.
고객이 사장님 가게에 주문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