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만 리뷰를 남기는 이유
실제 사례를 통해 고객이 음식 사진에
불만 리뷰를 남기는 이유 3가지를 알아봤습니다.
메뉴사진과 실제 메뉴가 다른 경우
“사진에는 계란후라이가 있는데
배달받은 음식에선 찾아볼 수 없네요”
실제 메뉴 구성과 사진이 다르면
고객에게 혼란을 줄 수 있습니다.
사진 촬영 당시와 메뉴 구성이 달라졌다면
새로운 사진을 촬영해 등록해주세요.
가게만의 사진이 아닌 경우
“분명 다른 카페인데 판매하는
치킨 사진은 똑같아요.
사진과 다른 상품이 올까봐 주문이 꺼려져요.”
배달앱 기본 이미지를 사용할 경우
고객은 사장님 가게를
다른 가게와 구분하기 어렵습니다.
사장님께서 직접 촬영한 사진을
사장님 가게에 등록해보세요.
사장님사이트 ▶ 셀프서비스 ▶ 메뉴 관리(바로가기) ▶ 메뉴 선택 후 사진 수정
사이드 메뉴에 사진이 없는 경우
“사이드메뉴로 계란말이를 추가하고 싶은데
사진이 없어 선뜻 추가할 수가 없어요”
사이드 메뉴도 메인 메뉴처럼
사진을 등록해 추가 주문을 이끌어보세요.
작은 부분도 신경쓰는
‘친절한 매장’ 이미지는 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