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만 리뷰를 남기는 이유
실제 사례를 통해 고객이 음식 사진에
불만 리뷰를 남기는 이유 3가지를 알아봤습니다.
메뉴사진과 실제 메뉴가 다른 경우
“사진에는 계란후라이가 있는데
배달받은 음식에선 찾아볼 수 없네요”
![](https://partner.yogiyo.co.kr/upload/2024/02/1708473586_8836bb697c5598a1ba40.png)
실제 메뉴 구성과 사진이 다르면
고객에게 혼란을 줄 수 있습니다.
사진 촬영 당시와 메뉴 구성이 달라졌다면
새로운 사진을 촬영해 등록해주세요.
가게만의 사진이 아닌 경우
“분명 다른 카페인데 판매하는
치킨 사진은 똑같아요.
사진과 다른 상품이 올까봐 주문이 꺼려져요.”
![](https://partner.yogiyo.co.kr/upload/2024/02/1708317879_a98228d1a5674d85ba96.png)
배달앱 기본 이미지를 사용할 경우
고객은 사장님 가게를
다른 가게와 구분하기 어렵습니다.
사장님께서 직접 촬영한 사진을
사장님 가게에 등록해보세요.
사장님사이트 ▶ 셀프서비스 ▶ 메뉴 관리(바로가기) ▶ 메뉴 선택 후 사진 수정
사이드 메뉴에 사진이 없는 경우
“사이드메뉴로 계란말이를 추가하고 싶은데
사진이 없어 선뜻 추가할 수가 없어요”
사이드 메뉴도 메인 메뉴처럼
사진을 등록해 추가 주문을 이끌어보세요.
![](https://partner.yogiyo.co.kr/upload/2024/02/1708473611_eb721cfc039efb41ef6a.png)
작은 부분도 신경쓰는
‘친절한 매장’ 이미지는 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