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기요 사장님앱 주문 접수·거부하는 방법
사장님앱으로 주문을
접수하거나 거부해보세요.
주문 접수법
1. 주문 확인하기
주문이 들어오면 사장님앱에 알람이 울립니다.
‘주문확인’ 버튼을 눌러 내용을 확인해주세요.

2. 주문 접수하기
상세 페이지에서 주문 내용을 확인한 뒤
‘주문접수’ 버튼을 눌러주세요.

3. 배달유형 선택
배달유형에 따라
‘직접 배달’또는
‘배달 대행’을 선택해주세요.
‘배달 대행’을 선택하시면
사장님이 이용하시는 배달 대행사로
주문이 전달됩니다.

4. 배달 소요 시간 선택
배달원이 음식을 가져가는
‘픽업 요청 시간’과
고객이 음식을 전달받는
‘배달 소요 시간’을 설정해주세요.

5. 주문받기 완료
주문이 정상적으로 접수됐습니다.

고객에게 주문이 접수됐다는
알림톡이 발송됩니다.

주문접수 거부법
1. 주문 거부하기
상세 페이지에서 주문 내용을 확인한 뒤
‘거부’ 버튼을 눌러주세요.

2. 주문접수 거부 사유 선택
주문접수
거부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선택한 거부 사유는 알림톡에 반영돼
고객에게 발송됩니다.

주문 취소 버튼은
신중하게 눌러주세요.
잦은 주문 거부는
고객에게 좋지 않은
인상을 남길 수도 있습니다.
주문 접수 후 취소법
1. 취소할 주문 선택
접수완료된 주문 목록에서
취소할 주문을 선택해주세요.

2. 주문 취소
주문 상세 페이지로 이동 후
‘주문 취소’ 버튼을 눌러주세요.

3. 취소 사유 선택
취소 사유 선택 후
‘주문 취소’ 버튼을 눌러주세요.
선택하신 취소 사유는
카카오톡 안내 메시지로
고객에게 발송됩니다.

주문취소는 신중하게 선택해주세요.
잦은 주문취소는 고객에게
좋지 않은 인상을 남길 수 있습니다.
🚨주문취소 이때까지 가능해요
✔직접배달을 선택한 경우
‘배달출발안내’ 버튼을 누르기 전까지
✔배달대행 배차를 이용할 경우
‘라이더 배차가 이뤄지기 전’까지
✔포장주문 접수 시
‘픽업완료’ 버튼을 클릭하기 전까지
👉‘요기요사장님’ 카카오 채널에서 주문 관련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