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기요 일반 주문중개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사장님은
아래 방법으로 ‘주문취소’가 가능합니다.
※요기요 익스프레스 서비스는
주문접수 후 취소가 불가합니다.
접수완료된 주문 목록에서 취소할 주문을 선택해주세요
접수 내역 상세페이지에서 주문취소를 클릭해주세요.
취소사유를 정확하게 선택한 후 다시한번 '주문취소'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선택한 취소 사유는 카카오톡 안내 메시지로 고객에게 발송됩니다.
안내 메시지는 선택한 취소 사유에 따라 달라집니다.
※포장주문은 취소시 '배달원 부재'를 선택할 수 없습니다
주문취소는 신중하게 선택해주세요.
잦은 주문취소는 고객에게
좋지 않은 인상을 남길 수 있습니다.
🚨 주문취소는 ‘이 때’까지 가능해요
① 직접 배달을 선택해 주문 받은 경우 ‘배달출발안내’ 버튼을 누르기 전까지 주문취소 가능
② 배달대행 연동 기능(이용방법)을 이용할 경우‘라이더 배차가 이루어지기 전’까지 주문취소 가능
③ 포장주문 접수 시‘픽업 완료’버튼을 클릭하기 전까지 주문취소 가능
‘배달출발안내’ 버튼이나 포장주문의 ‘픽업 완료’ 버튼을 누른 뒤,
혹은 배달대행라이더가 이미 배차된 후에 '주문취소'가 필요하실 경우
요기요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셔야 합니다.
👉‘요기요사장님’ 카카오 채널에서 주문 관련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