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기요 주문접수 프로그램으로
포장 주문을 접수하는 방법과
취소, 거절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사용법 미리보기
-주문 접수 방법
-주문 취소 방법
-주문 거절 방법
※주문 접수 팝업창이 뜬 이후 3분이 경과되면 주문이 자동 취소됩니다.
주문 접수 방법
1. ‘접수 완료’ 버튼 클릭
주문접수 위젯에서 포장 준비시간을 확인하신 후
‘접수 완료’ 버튼을 눌러 주문을 받아주세요.
준비시간은 최대 60분까지 추가할 수 있습니다.
![](https://partner.yogiyo.co.kr/upload/2024/05/1715823719_ac12e1d8462a0fd912e7.png)
주문접수 번호 영역을 선택해
상세 주문내역을 확인하실 수도 있습니다.
![](https://partner.yogiyo.co.kr/upload/2024/05/1715823753_5fa8cbc5f3e83d2b0fc1.png)
2. 주문 접수 완료
주문이 신규 주문내역에서
진행 주문내역으로 이동됩니다.
포장주문 준비를 완료하셨다면
‘준비완료 알림 보내기’ 버튼을 선택해주세요.
고객에게 준비 완료 알림이 전송됩니다.
![](https://partner.yogiyo.co.kr/upload/2024/05/1715840265_b915ef4a879c3e7d8b2e.png)
주문 취소 방법
접수한 주문을 취소하시려면
주문접수 프로그램에서 ‘주문취소’ 버튼을 누르신 후
취소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주문 접수 후 ‘완료’ 버튼을 누르기 전까지
주문을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
![](https://partner.yogiyo.co.kr/upload/2023/06/1687221246_faa3b743298f67f80669.jpg)
주문 거절 방법
1. ‘거절’ 버튼 클릭
주문이 들어오면 위젯 또는 주문접수 프로그램에서
‘거절’ 버튼을 눌러주세요.
![](https://partner.yogiyo.co.kr/upload/2023/06/1687221258_633b5110491cffbddd1c.jpg)
2. 거절 사유 선택
주문 거절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잦은 주문 거절은 고객 만족도를 떨어뜨릴 수 있으니 신중히 결정해주세요.
![](https://partner.yogiyo.co.kr/upload/2023/03/1679550714_07ff9cf1b07619e3c3e9.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