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접수 수단을 변경해보세요.
※일부 프랜차이즈 매장은 본사 규정에 따라
주문접수 수단을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사장님사이트에 로그인하신 후
‘셀프서비스’에 접속해주세요.
‘기본설정’ 메뉴의 ‘주문접수’ 탭에서
오른쪽 상단 ‘수정’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문접수 수단 사용 여부를 수정하신 후
‘저장’ 버튼을 눌러주세요.
‘기본설정’ 메뉴의 ‘직원정보’ 탭에서
‘직원정보 추가’ 버튼을 눌러주세요.
사장님 외에 주문을 접수할
직원의 전화번호를 추가하고
‘문자/앱 주문접수 사용’에 체크해야
사장님앱 사용 여부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사장님사이트 주문접수에서
사용 중으로 표시돼 있어도
사장님사이트 주문접수에서
사용 중으로 표시돼 있어도
포스기나 PC에
주문접수PC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로그인하셔야 주문이 정상적으로 전달됩니다.
👉주문접수PC 프로그램 설치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