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만 20~59세 남녀 2,000명을 조사한 결과 일주일 평균 3.6회 외식을 하고 그중 배달 주문이 39%를 차지한다고 합니다. 또 배달을 이용하는 고객은 일주일에 1.9회 배달을 이용한다는데요. 이젠 외식에서 배달을 빼고 이야기할 수 없는 시대가 되었습니다.(*출처:오픈서베이배달서비스 트렌드 리포트 2022)
매년 배달앱을 통해 외식을 하는 고객이 늘고 있기에 배달앱을 사용하는 고객 특성에 맞춰 우리 가게도 다양한 배달앱에 노출하는 전략이 필요합니다.
✅ 요기요만 이용하는 고객이 있어요
요기요는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기에
요기요만 사용하는 고객들이 있습니다.
지금보다 더 많은 주문을 위해
요기요만 사용하는 고객을
단골로 만들어보는 건 어떨까요?

✅ 90일간 ‘신규’ 마크로 홍보해드려요
이미 요기요에 입점한 수많은 가게 사이에서
우리 가게가 잘 노출될 수 있을까 걱정하셨죠?
새로 생긴 음식점임을 고객이 인지할 수 있도록
90일간 신규 마크가 부착됩니다.

✅ 다양한 배달앱에 우리 가게를 홍보할 수 있어요
이미 타 배달앱을 통해 주문받고 계신가요?
상황에 따라 여러 배달앱을 비교하며
음식을 주문하는 고객들이 있습니다.
다양한 배달앱에 우리 가게를
한 번 더 노출시켜 홍보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