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기요 주문접수 프로그램으로
배달대행사 연동 주문을 접수하는 방법과
취소, 거절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사용법 미리보기
-주문 접수 방법
-주문 거절 방법
-배달대행 연동에 실패했다면
※주문 접수 팝업창이 뜬 이후 3분이 경과되면 주문이 자동 취소됩니다.
주문 접수 방법
1. ‘접수’ 버튼 클릭
주문 접수 위젯에서 ‘접수’ 버튼을 눌러주세요.
위젯의 주문 접수 번호 영역을 통해 상세 주문 내역을 확인하실 수도 있습니다.


2. 주문 접수 정보 설정 후 ‘접수 완료’ 선택
배달 방법, 라이더 픽업 요청 시간,
배달 완료 예상 시간을 설정하신 후
‘접수 완료’ 버튼을 눌러주세요.

3. 주문접수 완료
신규 주문내역에서 진행 주문내역으로
주문이 이동되며 라이더가 배차됩니다.
라이더 배차가 완료되면
진행주문의 ‘주문취소’ 버튼이 사라집니다.
라이더가 배차되기 전까지는 주문을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
배달 정보란에서 라이더 배차 여부와 배달 완료 여부 등
배달 진행 상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 거절 방법
1. ‘거절’ 버튼 클릭
위젯 또는 주문접수 프로그램에서
‘거절’ 버튼을 눌러주세요.

2. 거절 사유 선택
주문 거절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잦은 주문 거절은 고객 만족도를 떨어뜨릴 수 있으니 신중히 결정해주세요.

배달대행 연동에 실패했다면
✅배달방법 재선택
주문접수 후 라이더 배차에 실패했다면
위젯 또는 주문접수 프로그램에서
‘배달 방법 재선택’을 눌러 주문접수를 재진행해주세요.

✅주문 취소
위젯 또는 주문접수 프로그램에서
‘주문취소’ 버튼을 누르신 후 취소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배달대행사 주문연동 설정법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