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PC·POS 권장 사양 확인
2. 주문접수 프로그램 다운로드
3. 계정 발급
4. 로그인
5. 프린터 설정
6. 주문접수수단 변경
요기요 사장님사이트 하단의
‘PC 주문접수 프로그램’ 버튼을 선택해
해당 페이지에서 프로그램을 다운받아주세요.
👉요기요 주문접수 프로그램 다운받기
주문접수 수단 안내 화면에서
‘요기요 주문접수 다운로드’를 선택해주세요.
PC 또는 POS 환경에 따라 최장 30분까지 소요될 수 있습니다.
설치가 완료되면 바탕화면에
‘요기요 주문접수’ 아이콘이 생성됩니다.
요기요 주문접수 프로그램 우측 상단 ‘설정’ 버튼을 눌러
‘프린터 설정’ 탭으로 들어가주세요.
수동 설정을 선택하셨다면
프린터 유형, 포트, 전송 속도를 직접 입력해주세요.
✔포트: 기존 POS 포트 또는 타사 주문접수 프로그램 포트와 동일
✔전송속도: 9600 또는 타사 주문접수 프로그램 전송속도와 동일
인쇄 명령어 선택은 '옵션1'
기본 설정에서 '다음'을 클릭해주세요
※인쇄 시 영수증 커팅이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는 경우
프린터 설정 화면의 ‘인쇄 명령어’가 옵션1로 설정된 상태에서
옵션 2~5로 설정을 변경한 후 재시도해주세요.
④영수증 사이즈 선택
영수증 가로 사이즈를 선택한 후
‘인쇄 테스트’를 진행해주세요.
⑤완료
테스트 페이지가 정상 인쇄됐다면 프린터 설정이 완료됐습니다.
프린터 설정 화면에 연결된 프린터명이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