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PC·POS 권장 사양 확인
2. 주문접수PC 다운로드
3. 계정 발급
4. 로그인
5. 프린터 설정
6. 주문접수수단 변경

요기요 사장님사이트 하단의
‘PC 주문접수 프로그램’ 버튼을 선택해
해당 페이지에서 프로그램을 다운받아주세요.

👉요기요 주문접수 프로그램 다운받기
주문접수 수단 안내 화면에서
‘요기요 주문접수 다운로드’를 선택해주세요.
PC 또는 POS 환경에 따라 최장 30분까지 소요될 수 있습니다.
설치가 완료되면 바탕화면에
‘요기요 주문접수’ 아이콘이 생성됩니다.

새로운 기기에서 쉽게 로그인하지 못하도록 추가 인증이 필요할 수 있어요.
인증을 마치면 주문접수 대기화면이 나타납니다.
요기요 주문접수 프로그램 우측 상단 ‘설정’ 버튼을 눌러
‘프린터 설정’ 탭으로 들어가주세요.




수동 설정을 선택하셨다면
프린터 유형, 포트, 전송 속도를 직접 입력해주세요.
✔포트: 기존 POS 포트 또는 타사 주문접수 프로그램 포트와 동일
✔전송속도: 9600 또는 타사 주문접수 프로그램 전송속도와 동일


인쇄 명령어 선택은 '옵션1'
기본 설정에서 '다음'을 클릭해주세요
※인쇄 시 영수증 커팅이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는 경우
프린터 설정 화면의 ‘인쇄 명령어’가 옵션1로 설정된 상태에서
옵션 2~5로 설정을 변경한 후 재시도해주세요.
④영수증 사이즈 선택
영수증 가로 사이즈를 선택한 후
‘인쇄 테스트’를 진행해주세요.

⑤완료
테스트 페이지가 정상 인쇄됐다면 프린터 설정이 완료됐습니다.
프린터 설정 화면에 연결된 프린터명이 보입니다.

